시로카라 어린이백팩 소형여행가방하니 넘나 상큼해~

이번 봉화 가족 여행을 갈 때 흰 칼라 아이 배낭을 하고 잘 다녀왔습니다.원래 여행을 갈 때 자신의 물건을 들고 다니지 않는 아이인데, 올해부터는 자기 장난감을 1가지나 2개 가지고 간다고 하고 있었습니다.우리의 짐과 함께 섞으면 본인이 원하는 것을 가져가는 것에 책임감 없이 행하는 것 같고… 그렇긴..자신의 소지품을 준비하는 훈련도 겸하고 소형 여행 가방을 주고”이 가방에 사월이 짐을 넣어. 대신 잃지 않도록 네가 잘 배려하는 거야.”하니가 얼마나 좋아했는지 ww”

눈으로 보기에도 아주 상쾌한 흰카라 어린이 배낭입니다.디즈니와 협업하여 귀여움이 배가된 키즈 백팩입니다.심플하지만 튼튼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흰카라입니다.명쾌한 컨셉을 지향하는 시로카라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은, 매우 올바른 것입니다!!

양쪽 겨드랑이에 개인 물병 외에도 자주 꺼내 쓰는 휴대전화 등 수납 가능한 옆주머니가 있습니다.옆주머니에는 벨크로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작은 것을 넣고 벨크로로 만들면 분실 위험이 줄어듭니다.

흰 카라×디즈니 합작 배낭은 황색, 흑색, 백색, 적색의 7색고 크기는 XS, S, M사이즈가 있습니다.저는 토마토(빨강), S사이즈를 선택했다.참고로 사이즈는 XS는 옆*세로*폭의 길이 17*21*8(cm)에서 화장품, 충전기 등의 간단한 소품 수납이 가능합니다.S는 옆*세로*폭의 길이 24*32*11(cm)에서 11인치 노트북 수납 가능한 사이즈로 초등 팩 크기로 최적입니다.M은 세로*가로*폭 길이 27(34*12(cm)에서 13인치 노트북 수납 가능한 사이즈이니 참고 하세요.

가방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미취학 아동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시로카라 디즈니 백팩을 사월이 사용하고 있는데 시로카라 홈페이지에 보면 XS, S, M 사이즈 모두 성인 여성이 착장하고 있습니다.>시로카라 디즈니 백팩 보러가기 <어른의 착용샷이 궁금하신 분은 위 URL을 클릭하면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가방걸이도 적용되어 있어 학생용 백팩, 평상시 보관 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봉제 처리가 매우 꼼꼼하여 본인의 물건을 다루는 데 서툰 초등학생들도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현재 시로카라는 10%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등포 롯데백화점 2층에 입점해 있어 직접 착용하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어깨 패드가 두꺼워서 아이가 오래 발라도 어깨 통증은 느끼지 않습니다.(어깨패드의 경우 XS는 적용되지 않음) 김사월의 사랑스러운 텀블러도 가방 옆주머니에 쏙 들어가 있죠~?양 사이드 포켓, 앞 포켓, 뒷 포켓에 딱 맞는 수납만으로 소형 여행가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소형 여행 가방은 바로 사용하는 것을 주로 넣기 때문에 주머니가 너무 여러 개 있는 것도 오히려 불편하거든요.내년에 학교가면 요즘 부쩍 “쟤네(=초등학생)가 메는 가방 나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그러니까 애들 백팩 오픈하면 얼마나 좋을까!!’이거 내 초등학생 가방? 예쁘다 엄마~~’하고 부둥켜안고 뛰어올라 기쁨표현 MAX네요.학원에 가는 길에 나를 먼저 가서 갑자기 돌아와서”어머니**가 돈 벌레를 봤다구!!”라고 말하면서 유치원 친구가 돈 벌레에 물린 말을 저에게 하거든요 ww매일 풀어 두고 유치원의 얘기가 너무 재미 있습니다.”엄마,**가$$에 바보라고 말했어. 친구에게 그것 하면 안 되잖아~””엄마, 외유하고 있는데 남자들이 여자들은 미끄럼틀에 올랐지.”어머니, 제가 오늘%%에 그네 열어 줬어.”주로 본인은 칭찬을 받았던 이야기, 누군가에게 친절한 말을 한다면 다른 친구 이야기를 할 때는 혼 난 이야기, 나쁜 짓을 한 말…”www택배를 처음 열었을 때 가방 크기를 보고 ‘음…’ 애한테 좀 크네. ‘XS할걸 그랬나…’라고 생각했는데, 왜요!! 너무 잘 맞는 사이즈네. 이제와서 아이가 많이 컸네..정말 내년에 학교가는구나..하고 또 가슴이 찡했어요 (´;ω;))아무리 까불며 걸어가는 거?. 사월이는 항상 세상의 텐션이 아닙니다.가볍게 치고 학원까지 단숨에 달려갔습니다.아이의 높은 텐션에도 어깨 끈이 흘러내리다 없이 등에 잘 따라갈 흰 칼라 아이들 배낭이 신기하네요 ww원래 가방에 관심이 없는 아이인데 최근에 외출하려면 흰 칼라 아이 배낭에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착착 갖고 나옵니다.몇번 외출하고 보니 잃어버릴 것도 없이 내가 원하는 선물을 준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웃음)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719명, 팔로잉 46명, 게시물 317건 – 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719명, 팔로잉 46명, 게시물 317건 – 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719명, 팔로잉 46명, 게시물 317건 – 시로카라 CILOCALA (@cilocala_kr)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