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샵스타일 사이드파트컷 포마드 남자짧은머리 스타일로 추천

안녕하세요 충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멋진 남자들이 방문하는 바버샵에서 자주 하는 ‘사이드 파트’ 사이드 파트 컷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마드 스타일로 사이드 파트를 많이 한다고 하고, 외국 영상이나 외국에 나가면 정말 많이 보이는데 한국에서는 그렇게 잘 보이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부드러운 사이드 파트 컷

(최근 홍대에만 가서 그런가..?) 두달전에 튀르키예를 방문했을때는 사이드 파트 스타일을 한 남자분들이 굉장히 많으셨죠..! 이게 바버샵의 고유 스타일이기도 하고

제2차 세계대전 시대에도 많은 군인들이 활용한 정말 클래식한 스타일입니다.바버샵 하면 포마드+사이드 파트가 가장 대중적이고 유명해요.

정리된 느낌와일드하지만 여기에 포마드를 바르면 정돈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느낌이 들어요.사이드 파트 하나로 아주 많은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다. 맥그리거 헤어스타일 사이드 파트사이트 파트 컷 하면 떠오르는 코너 맥그리거 선수의 헤어스타일 사이드 파트는 말 그대로 가르마를 사이에 두고 파트를 나눴기 때문에 사이드 파트라고 불립니다.메이웨더야.. 넌 사이드 파트 못하지? 사이드 파트 컷사이드 파트 컷도 일반적인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가르마의 비율이 매우 중요합니다.7:3인지 8:2인지 9:1까지 한다고 하니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고민해주셔야 후회가 됩니다.동양인한테 잘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요즘 인스타에 제 리어 친구가 있는 거 보니까 헬스장에서 덩치도 크고 남자 호르몬이 넘치는 친구인데 잘 어울리더라고요. 사이드 파트가 잘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1.얼굴이 넓은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아요.2.둥근얼굴형보다는 각진얼굴형3. 수수한 스타일보다는 이목구비가 뚜렷한 스타일이 사이드 파트가 잘 어울립니다.감사합니다。바이바이~#사이드파트컷 #바버샵스타일 #남자숏헤어 #남자숏헤어스타일

error: Content is protected !!